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료실에 가는 것이 이상합니까?

진료실에 가는 것이 이상합니까?
솔직히 저는 교통사고 후유증입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병원에 가지 않는다.

단순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 증상 같습니다.

역류성 식도염과 같습니다.
목구멍의 소음
배는 계속 비명을 지른다
계속 신음...

여기 온지 4년
나 지금 병원에 가요
한의원도 갑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나는 친구들과 사이가 좋지 않다
스트레스만 받았어요
해결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놀기 위해
그렇게 놀았던 기억이 없다.
이렇게 좋은 걸 느껴본 적이 없어

하지만 다른 아이들은
저처럼 병원에 가지 않습니다.
나는 클리닉에 가는 유일한 사람이다.
저만 이 병에 걸린건가요? 발생하기 때문에

내 잘못이라고 생각해
약간 중국인 의사가 보입니다.
내가 뚱뚱하다고 생각해...

솔직히 성격이 밝은 편이 아니고 목소리가 어둡다.
미로여야만 해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나 자신에게 매우 실망할 뿐이다.
나는 남들과 다르기 때문에
그냥 공짜로 똥싸는거같은데...